안녕하세요 ^^ 뮤럴팩토리입니다
지난주에는 명동에 위치한 아이닥안경점에 벽화를 그리고 왔습니다
안경을 쓰면 세상이 맑아보인다는 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하여 제작한 벽화입니다
제 개인작품들속에 등장하는 "파랑새를 꿈꾸는 소년"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작하였어요
(제 작품도 살짝 올려봅니다 ^^..ㅎㅎ)
환하게 웃고있는 아이의 모습이 참 사랑스럽네요.





안녕하세요 ^^ 뮤럴팩토리입니다
지난주에는 명동에 위치한 아이닥안경점에 벽화를 그리고 왔습니다
안경을 쓰면 세상이 맑아보인다는 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하여 제작한 벽화입니다
제 개인작품들속에 등장하는 "파랑새를 꿈꾸는 소년"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작하였어요
(제 작품도 살짝 올려봅니다 ^^..ㅎㅎ)
환하게 웃고있는 아이의 모습이 참 사랑스럽네요.




